안녕하세요. 더브레드블루 입니다.
서비스 이용약관, 주문 결제 및 결제, 취소 등 고지내용으로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1조. 주문 및 결제 관련하여 정보변경 요청일
• 결제 취소 / 배송지 변경 / 출고일 변경 / 합배송 요청
• 주문 당일 23:59 까지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 (그 외 시간 접수시 요청 사항 반영이 불가합니다. )
• 고객센터 문의 '맨 하단' 참조
※ 제품 변경 / 합배송은 결제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※ 결제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. 주문 당일 23:59 까지 고객센터로 게시글 및 카카오톡 남겨주세요.
※ 해당 시간 외 '결제 취소, 배송지 변경, 출고일 변경'은 불가 합니다.
※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순차로 연락을 드리며, 12시 이내로 응답이 없는 경우 요청하신 사항 반영이 불가하여 정상 출고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사진, 동영상 등 촬영하여 '카카오톡' 문의하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2조 1항. 일반배송 일정 및 배송 안내
'배송일정' 클릭
• 배송 방법 : 택배 / 새벽배송
• 배송 비용 : 5만원 미만(3,500원) / 5만원 이상(무료 배송) / 제주,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3 ~ 8천원 발생합니다.
• 배송 지역 : 전국(제주,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3 ~ 8천 원) / 해외 불가
• 배송 안내 :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출고 일정에 맞춰 배송해드립니다. 경우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• 배송 기간 : 3-5영업일(주말 제외 평일 기준)
※ 제품 생산 및 출고 안내
※ 제품은 미리 만들지 않고, 주문이 들어오면 주문 취합 후 생산을 진행하게 됩니다. 이에 '결제취소 / 배송지변경 / 출고일변경은 [1조] 사항을 확인하시 바랍니다.
※ 주문 후 제작 방식의 경우 결제 진행시 전자서명이 이뤄진것으로 간주하며, 결제 이후 [공급자와 소비자]의 관계가 성립 됩니다.
2조 2항. 정기배송 일정 및 배송 안내
'배송일정' 클릭
• 배송 방법 : 택배 / 새벽배송
• 배송 지역 : 제주, 도서산간지역 배송 불가 / 그 외 지역 가능
• 배송 비용 : 정기배송 금액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• 배송 안내 : 주문일 + '다음주 수요일' 생산 -> '수요일' 출고 + 배송일 1일
• 배송 기간 : 10일 내외
• 정기배송 중단 및 취소 : 정기배송은 일정에 맞춰 식단이 짜여저 있으므로, '1회 출고일'전에 요청시에만 취소가 가능하며, 이후 배송이 시작된 후 부터는 취소가 불가 합니다.
2조 3항. 결제일에 따른 출고 일정
• 월 00:00 ~ 23:59 결제 시, 화요일 출고
+ (새벽배송) 수요일 새벽(07시 이전) 도착 | (택배) 수요일 오후 도착
• 화 00:00 ~ 23:59 결제 시, 수요일 출고
+ (새벽배송) 목요일 새벽(07시 이전) 도착 | (택배) 목요일 오후 도착
• 수 00:00 ~ 23:59 결제 시, 목요일 출고
+ (새벽배송) 금요일 새벽(07시 이전) 도착 | (택배) 금요일 오후 도착
• 목 00:00 ~ 23:59 결제 시, 금요일 출고
+ (새벽배송) 토요일 새벽(07시 이전) 도착 | (택배) 토요일 오후 도착
• 금 00:00 ~ 일 23:59 결제 시, 차주 월요일 출고
+ (새벽배송) 화요일 새벽(07시 이전) 도착 | (택배) 화요일 오후 도착
※ 제품 수령일 : 출고일 + 1일 소요 [새벽배송-다음날 새벽(07시 이전) | 택배-다음날 오후] 도착
※ 공휴일에는 출고 및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
※ 공휴일/법정휴일/선거일 등이 있는경우 사전에 배송일정을 미리 공지 드립니다.
※ 천재지변 및 코로나19로 인한 배송 불가 지역 발생시, 고객님께 미리 연락드려 배송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
2조 4항. 제품 예약, 단체 주문 관련(온/오프라인)
• 예약, 단체주문은 2조 3항에 있는 출고일정에 따라 진행되며, 해당 일자보다 더 빠르게 예약 및 출고는 불가 합니다.
• 예약 서비스가 없으므로, 위 배송일정에 맞춰 고객님께서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
• '오프라인 매장'예약의 경우 온라인에서는 예약이 불가하며, 원하시는 해당 매장으로 문의 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. (매장 : 신촌본점)
• 모든 제품의 예약은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• 예약 및 단체 주문은 노쇼 방지를 위하여 '선결제'를 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.
※ 단체 주문은 고객센터로 별도 연락 부탁드립니다.
2조 5항. 제품 구매 관련 기타 사항
• 제품 관련하여 요청사항이 있는경우 '배송 메모란'에 기재 해주시고, 15자 이내로 작성 해주세요.
• 글자 초과시 글자가 일부 보이지 않아 확인이 어려워,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 주세요.
• 케이크 주문시 '생일초'가 필요한 경우 '배송 메모란'에 기재해주세요. 기재하지 않는경우 '빵칼'만 발송 해드립니다.
• 수령 주소 입력시 반드시 '도로명'으로 기재 해주셔야 정확히 배송이 되니 참고 바랍니다.
• 지번주소가 여러개로 도로명 주소가1개인 경우 해당 지번주소에 대해 정확한 도로명 주소를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.
• 도로명주소 검색시 지번주소가 여러개 나오는 경우 배송지 오기재로 인한 '오배송, 제품분실' 등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3조 1항. 교환/반품/환불 안내
• 신선식품, 냉동식품은 수령당일 배송상품 상태를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시,
사진/동영상 촬영 후 수령당일 '카카오톡 1:1채팅'을 통해 사진과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전달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• 사진/동영상이 없는경우 요청사항 반영이 불가합니다.
3조 2항.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
• 제품 자체의 문제인 경우, '더브레드블루' 카카오톡 1:1 채팅을 통해 제품 사진/동영상 보내주시면, 확인 후 환불 또는 재출고가 가능 합니다.
• 제품의 환불 및 재출고를 위해서는 제품의 사진촬영 및 냉동보관을 필히 해주셔야 합니다.
• 식품 특성상 '단순변심/임의반품'등에 의한 교환(재출고) 및 환불은 불가 합니다.
3조 3항.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/반품신청에 재한이 될 수 있습니다.
• 파손/변질된 제품 사진을 접수하지 않는 경우(사진/동영상 촬영 필수)
•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(단,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)
•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수취지연 시 발생되는 제품의 파손이나 변질
• 냉동제품중 해동과정에서의 제품 파손/변질 된 경우
• 반품 과정에서 제품이 변질될 수 있어 제품의 변질 원인을 파악할 수 없는 임의 반품의 경우
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• 시간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 등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※ 제품 포장을 개봉 또는 훼손하였거나,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보관상 부주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에 경우에는 '반품/교환'시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3조 4항. 상품 철약 철회, 결제 취소 관련
• 결제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• 결제취소는 주문 당일(23시59분)까지 문의주셔야 하며,
배송지 변경은 주문 다음 영업일 12시까지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• 판매자(더브레드블루)의 오기입으로 인한 결제금액 및 결제정보에 대해 제품 출고전 결제 취소가 될 수 있으며, 취소 진행 시 사전에 고객님께 사전 안내 드리고 진행 합니다.
• 결제 진행 시 쿠폰 및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를 한다면 환불 및 부분 취소 진행 시 해당 할인금액을 (%) 로 계산하여 할인된 금액을 제외 후 결제 취소를 진행 합니다. 할인 받은 만큼의 결제 부분 취소가 이뤄지니 참고 바랍니다.
• 카드 결제 후 결제 취소 또는 부분취소가 필요한 경우 카드 취소만 가능하며, 계좌 환불은 불가 합니다.
• 계좌 환불은 무통장 입금시에만 가능합니다.
4조. 무통장 입금 및 카드 결제
• 무통장 입금 : 아래의 경우 입금 후 24시간 이내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.
이후 문의 주시면 주문 취소 또는 주문 확인이 불가하여 배송일정에 맞춰 배송을 할 수 없습니다.
• 입금을 여러 번 나눠 입금 하시는 경우
• 입금자 성함이 결제 당시 입력한 입금자와 다른 경우
• 카드 결제 :
- 결제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- 카드 결제 후 결제 취소 또는 부분취소가 필요한 경우 카드 취소만 가능하며, 계좌 환불은 불가 합니다.
5조. 온라인 주문 및 오프라인(매장) 주문 관련
• 온라인 주문시 오프라인(매장)을 통한 수령은 불가 합니다.
• 오프라인(매장) 픽업 및 예약이 필요한 경우 '매장정보' 클릭 매장으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• 적립 포인트는 온라인↔오프라인(매장) 교차 사용이 불가 합니다.
6조. 고객센터 문의 방법 안내
•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사항을 자세히 알려주세요.
• 주문번호, 수령인 성함,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.
• 제품의 하자/파손/훼손 등이 있는경우 '사진/동영상'촬영을 해주세요.
• 촬영분 없이 요청하는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 합니다.
[고객센터]
• 채팅 상담 : '톡상담 ' 클릭
• 게시판 : '문의게시판' 클릭
• 전화 상담 : 02-866-0723 / 평일 09~18시 (점심시간 13~14시)
※ 주말 및 공휴일에는 '상담, 출고, 배송'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